과일나라 앨리스, 에뛰드하우스와 제휴 프로모션 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아이나(대표 박순택)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케이드 액션 모바일게임 '과일나라 앨리스'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터치로 캐릭터를 움직이며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과, 바나나 등 여러 종류의 과일들을 받아 점수를 쌓는 모바일 게임 과일나라 앨리스는 톡톡 튀는 그래픽과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식, 빠른 전개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스릴을 자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13일까지 과일나라 앨리스를 10회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에뛰드하우스 제품 구입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즉시 제공한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앨리스 책갈피와 영수증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통해, 과일나라 앨리스의 캐릭터를 구입할 때 필요한 ‘젬’을 증정함은 물론, 추첨을 거쳐 ‘에뛰드하우스 1만원 상품권’도 선물한다.

위메이드 측은 "예쁜 그래픽이 매력적인 과일나라 앨리스와 동화 같은 분위기의 에뛰드하우스가 서로 어울려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벤트를 기념해 에뛰드하우스 맵도 새롭게 추가했고, 무료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한 과일나라 앨리스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서비스를 시작한 과일나라 앨리스는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4위에 올라있다.

과일나라
과일나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