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두배' 뿌잉뿌잉 사천성, 클래식모드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의 세번째 퍼즐게임 '뿌잉뿌잉 사천성'에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뿌잉뿌잉 사천성은 손쉬운 게임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드게임 대표적인 장르인 ‘사천성’ 특유의 게임성과, 한눈에 보기 쉬운 익숙한 UI 및 다양한 터치방식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무장한 퍼즐게임.

이번 업데이트는 한가지 방식으로만 진행되는 퍼즐게임들의 한계를 극복하고, 이용자들이 선택이 가능한 모드를 제공해 만족도와 게임 플레이의 자유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게임시작 후 등장하는 동물 퍼즐블록을 없애나가는 기존방식의 스피드모드’와 달리, 70초라는 제한시간 내 제공되는 맵을 최대한 많이 클리어 해나가는 ‘클래식모드’의 추가로, ‘사천성’이 지닌 고전적인 게임방식을 채택하고, 이용자들에게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한다.

특히, ‘클래식모드’에서는 30콤보 달성 시, 3초 동안 화면의 블록을 지워버릴 수 있는 피버타임을 적용해, 통쾌한 즐거움도 선사한다.

또한, ‘클래식모드’의 업데이트로, 뿌잉뿌잉 사천성의 주간순위는 ‘스피드모드’와 ‘클래식모드’를 합산한 점수로 산정되며, 모드 선택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 모드 별 순위 및 점수가 확인할 수 있다.

뿌잉뿌잉 사천성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뿌잉뿌잉
뿌잉뿌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