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끝났다! 리니지2, 엘투데이 2차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2의 기념 이벤트 L2Day(이하 엘투데이) 2차 이벤트를 금일(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엘투데이 2차 이벤트는 '그 남자이야기', '대박! 터져라 눈대박', '와랏 PC방' 등 총 3종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는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넥타'를 모아 '박씨'를 사서 키운 후 터뜨리면 'R그레이드 축복의 주문서' 등 장비강화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눈사람 모양의 NPC '레드/블루 스노우 쿵' '눈덩이' 아이템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PC방 혜택 이벤트인 '와랏! PC방'에서는 '넥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집중쟁이 루돌프', 추가'스킬 포인트'(SP)를 받을 수 있는 '버프쟁이 루돌프',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6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등의 아이템이 증정되는 '부지런쟁이 루돌프' 등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리니지2의 NPC 중 홍보모델 배기성과 어울리는 리니지2 대표 미녀를 게이머의 댓글 추천을 통해 선발하는 '그 남자 이야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1, 2차 엘투데이부터 진행된 이벤트의 앞 글자에 숨겨진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게이머에게 2013년 리니지2 10 주년에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가 오는 12월 26일부터 1월 2일까지 실시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의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일 1차로 오픈 한 '엘투데이'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다시금 되새겼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2차 이벤트를 통해 연말까지 리니지2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리니지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