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팝게임즈 신작 '아크 나이트', 컴투스와 글로벌 계약 체결

모바일 게임 개발사 로팝게임즈(대표 장진욱)는 컴투스(대표 박지영)와 자사 개발 게임인 '아크 나이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아크 나이트'는 개발 단계에서 '툰드라나이트'라는 명칭으로 알려진 게임으로, 유니티3D 엔진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판타지 세계를 바탕으로 하는 웅장한 시나리오와 방대한 맵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컴투스와 계약을 체결한 '아크 나이트'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하는 버전과는 달리 풀 버전의 게임으로 컴투스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과 만나게 된다.

로팝게임즈의 장진욱 대표는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면서 즐기게 되는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과는 다르게 방대한 콘텐츠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해 전세계 적으로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하는 버전의 '아크 나이트'는 12월 말 론칭을 목표로 마무리 개발 중에 있다.

'아크 나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팝게임즈 홈페이지(http://www.lopop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