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빙어 패밀리 출조 참가자 모집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온라인게임 '청풍명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청풍명월 빙어 패밀리 출조'행사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사회공헌 활동 '그린피망'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월19일부터 1월20일까지 강원도 인제에서 진행되며, 총 15가족을 초대해 가족의 여가활동 및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도 인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1박 2일간의 빙어 낚시 체험과 함께 가족 낚시대회를 통해 가장 많은 빙어를 낚은 가족에게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썰매타기, 가족에게 편지쓰기, 함께 만드는 저녁 식사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청풍명월' 게이머 중 청소년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1월13일까지 '청풍명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1월 20일, 빙어축제 행사장에서 '청풍명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013 피망 청풍명월배 인제 빙어 낚시대회'를 함께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정 시간 내 빙어를 낚은 수대로 순위가 정해지며, 1위부터 3위까지 수상자들에게 상품권, 가전제품, 낚시용품 등의 상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1월13일까지 '청풍명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전경훈 IMC 사업실장은 "이번 '패밀리 출조' 행사는 낚시라는 체험활동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여가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그린피망 활동은 게임을 매개로 가족과 자녀의 소통을 지원하고, 청소년들의 여가 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이벤트 페이지(http://cm.pmang.com/event/20121220/index.nwz)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청풍
청풍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