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신작 모바일 게임 2종 선보인다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건앤블레이드'와 '암드 히어로즈'의 게임 이미지를 금일(21일) 공개했다.

먼저 퍼즐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건앤블레이드'는 속성이 같은 3개의 블럭을 조합하는 방식의 퍼즐 장르와 소울을 합성하거나 강화할 수 있는 롤플레잉 성장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360여 종의 캐릭터를 합성과 강화를 통해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5개의 배틀 존이 등장한다.

함께 공개된 '암드 히어로즈'는 3D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으로 다양한 난이도의 던전과 PvP, 디펜스, AOS 등의 다양한 게임 방식, 15만개에 달하는 장비시스템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게이머들과 함께 미션을 진행 할 수 있는 협력 모드 등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의 모바일사업부 오세승 팀장은 "'건앤블레이드'는 대중적인 장르에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게임 구성 및 완성도를 가진 퍼즐 롤플레잉 게임이며, '암드 히어로즈'는 액션에 목마른 게이머들에게 단비 같은 존재가 될 2013년을 대표할 최고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곧 출시할 두 작품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쿤룬코리아 홈페이지(www.kunl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