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문파는 누구? 청산별곡, '문파 최강' 업데이트 실시

에프앤커머스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G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청산별곡에 '문파 최강'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문주의 부름에 응답하라'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문파 최강' 업데이트는 '사냥', '순환임무', '추적 24시', '깃발쟁탈전' 등의 다양한 전투로 자신이 속한 문파의 문파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전투력을 통해 전체 서버 최강 문파를 가릴 수 있는 업데이트다.

한편, 에프엔커머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문주의 부름에 답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문파 최강'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에 오른 1위부터 3위까지 문파에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먼저 전체 서버 1위, 2위, 3위를 차지한 문파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상당의 금화 및 문주 다음단계 비행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각 서버 별 1위 문파에게는 '전투의 신', 2위는 '전투의 달인', 3위는 '전투의 고수' 별호가 부여되며, 해당 별호는 캐릭터 이름 상단에 노출되고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마법 2~5% 증가 등의 다양한 효과가 주어진다.

에프앤커머스의 김동기 본부장은 "웹게임에 최적화된 문파대전을 고민해왔고 그 일환으로 '문파 최강'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의욕을 불사를 수 있는 뜨거운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니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산별곡 홈페이지(http://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산별곡
청산별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