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온라인, 해피 크리스마스 축제 시작한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간장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성탄절 맞이 '해피 크리스마스 & 해피 신년' 이벤트를 금일(21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1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한 후 눈사람 머리, 몸, 손, 모자 등 눈사람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 눈사람을 완성하면 방어력, 지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성탄 아기나무'를 길드원들의 협력으로 성장시키면, 새해명주 주머니, 탈것 신석 등을 얻을 수 있는 '길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일 정해진 시간, 정해진 특정 지역에서 등장하는 '신년 행운 구름'을 얻을 경우 다양한 상승효과와 '새해 명주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의 안홍명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 출시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자 기획했다"며, "연말연시 간장온라인에서 따뜻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 홈페이지(www.ganja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장온라인
간장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