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전게임 '터치파이터' 카카오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 파이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터치 파이터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적인 콤보를 사용해 격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 목적이다.

8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가 패배할 때까지 대전을 펼치는 싱글 모드와 카카오톡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대전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은 게임 내 자세하게 설명 되어 있는 기술표를 바탕으로 혼자 기술을 수련할 수 있는 연습모드를 통해 쉽게 터치 파이터를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골드를 통해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 시킬 수 있는 강화 기능과 8종의 캐릭터와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캐릭터 별 코스튬 등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뛰어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대전 액션 장르를 선보이게 됐다"며, "혼자서 게임을 즐기며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재미와 실제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루는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터치 파이터는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터치파이터
터치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