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레이저 '데스 스토커 엑스포트 KR' 게임용 슬림형 키보드 출시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레이저의 게임용 슬림형 키보드 슬림한 '데스 스토커 엑스포트 KR' 키보드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데스 스토커 엑스포트 KR' 키보드는 높이가 낮은 슬림 타입의 키캡과 일체형 손목 받침대를 갖춘 키보드로, 백라이트닝 기능과 동시입력 가능한 안티고스팅 기능 등 게이밍 옵션도 충실히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슬림 키캡을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데스 스토커 엑스포트 KR' 키보드는 2mm 높이의치클릿 스타일 키캡을 새롭게 적용해 빠른 타이핑과 클릭감을 향상시켰으며, 키 배열도 일반 키보드와 동일한 구성으로 키 배치를 맞추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또한 모든 키에 녹색의 LED 백라이트닝 기능으로 자판의 가독성과 함께 어두운 장소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며, 자판의 조명 밝기는 Fn 키를 사용해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전체 키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매크로 설정과 저장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세팅 값을 변경할 수 있고 게이밍 모드를 지원해 윈도우키 비활성화와 최대 10개키까지 동시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팅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시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하기 위해 1,000MHz 울트라폴링 데이터 전송속도를 지원하며, Fn 펑션키를 사용해 기능키를 활성화 시켜 오디오 멀티미디어 기능과 절전 기능 그리고 백라이트 LED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데스 스토커 엑스포트 KR' 키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 레이저 제품군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