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EYE-Dream 캠페인으로 소외아동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지난 2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방임 아동들을 위한 문화예술학교 후원 협약식을 갖고 EYE-Dream 캠페인의 첫 발을 내디뎠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EYE-Dream 캠페인은 국내최대 아동복지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문화예술 분야에 꿈을 가진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 활동으로, 직원들이 회사 내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 기부하고, 회사 후원금을 더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된 문화예술학교 중의 하나인 송파구 마천동 소재 서울 드림오케스트라 어린이들을 지원하게 됐다.

서울 드림오케스트라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현재 서울 마천과 천안 지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음악으로 꿈을 전달하고자 창단된 오케스트라 팀으로, 오케스트라를 통해 아동들의 정서발달과 심리적 치료에 도움을 주고 아이들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의 후원금은 서울 드림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연습 및 합주 교육을 받기 위한 악기 구입 및 공연지원금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EYE-Dream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 며 "이번 서울 드림오케스트라 후원을 시작으로 클래식학교, 합창단 등 소외계층 아동들의 창의적 문화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