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웹게임 '유천기', 공개 서비스 27일 정오 개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롤플레잉 웹게임 '유천기'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7일) 오후 12시부터 실시한다.

이번에 서비스가 진행되는 '유천기'는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에서 '신비영웅전' '선계'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매일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도장깨기 시스템과 낚시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황금 해변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유천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총 19종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유천기'는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기고, 쉽게 빠져들 수 있는 환타지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 등 웹게임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다"며 "이번 공개 서비스와 함께 19종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천기' 홈페이지(http://uc.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