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케로로팡팡에 새해 맞아 이벤트 펼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케로로팡팡에 1월 24일까지 '2013 퍼렁별 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케로로팡팡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ABC마트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출석 체크를 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하나씩 받을 수 있으며, 3일 이상 연속 출석 시에는 추첨을 통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최대 21일 연속 출석시 추첨을 통해 3만원권 문화상품권, CGV 영화 상품권, 투니툰 등 푸짐한 상품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를 2배로 주어진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2013년에도 투니랜드에서는 유저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게임의 퍼블리싱 및 채널링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게임 라인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