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유니크 목걸이로 유니크 아이템 시리즈 완성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사이퍼즈에 겨울 업데이트의 세 번째 콘텐츠로, 신규 유니크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아이템은 사이퍼즈에서 그 동안 선보인 유니크 아이템 시리즈를 완성하는 유니크 목걸이로, 공격력과 치명타 파워를 높여주는 공격형 목걸이와 방어력, 회피 능력을 높여주는 방어형 목걸이 등 각 캐릭터별로 2종씩 추가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회복, 가속 등을 돕는 신규 소모품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보안 시스템인 OTP(One Time Password, 일회용 비밀번호) 사용을 독려하는 ‘개인 정보 보호’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에서 캠페인 문구인 ‘OTP로 계정을 안전하게!’를 외친 게이머에게 ‘블루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사이퍼즈 USB’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신규 캐릭터, 모드에 이은 신규 아이템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이번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남은 세 차례의 업데이트와, 함께 준비한 ‘개인 정보 보호’ 이벤트에도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의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