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여 오라! 에다전설, 뷰티 시술권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아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다전설: 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 여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월 30일까지 '렙업 만이 나의 길'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여성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피부 재생', '지방 분해', '제모' 등의 뷰티 시술권과 '비비크림', '팩' 등 기능성 화장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에다전설을 즐기는 여성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의 임영준 본부장은 "열성적인 여성 게이머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또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여성 전용 게시판을 여는 등 여성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혜택과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홈페이지(http://edda.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다
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