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겨울 추위 녹일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에서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녹일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새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는 지난 시즌 이벤트의 연장선상에서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새 이름으로 새 출발'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닉네임 변경권 1회를가 지급되며, '새해 예쁘게 꾸미기' 이벤트에서는 접속된 모든 게이머에게 24시간 기간제로 꾸미기 아이템이 선물된다.

다음으로 '스노우 파이터' 이벤트 에서는 매일 특정시간 동안 공개된 스노우 존(Snow Zone)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상대팀의 눈사람을 깨면 각성 및 광폭 100% 조합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블링블링 보석 소리' 이벤트에서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유니크 보석, 에픽 보석 등의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미파 가득 복주머니' 이벤트에서는 던전방에서 드랍되는 복주머니 조각 10개를 모으면 최대 5백만 미파(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룰렛을 돌려보자' 이벤트에서는 대전방에서 지급되는 토큰을 이용해 룰렛을 돌리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이 주어진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미니파이터'는 게이머 분들의 게임 혜택을 위해 지난 시즌부터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실행해 왔다"며 "새해에는 더 큰 감동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더 많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해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