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500만 달러 규모의 '탭조이 아시아 펀드' 신청사 모집

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및 네트워크 기업 탭조이(www.tapjoy.com)는 모바일 앱 개발사를 대상으로 500만 달러(한화 약 57억 원) 규모의 '탭조이 아시아 펀드' 프로그램신청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탭조이 아시아 펀드'는 안드로이드, iOS용 부분유료(Free-to-Play) 앱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 지역의 앱 개발자들을 장려하고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를 위해 탭조이는 서울, 베이징, 홍콩, 도쿄 등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설립했다.

새로운 앱을 개발하려는 모바일 게임사나 기존 앱 사용자를 확대하거나, 직접 앱을 유통하기를 원하는 게임 개발자들이라면 누구나 '탭조이 아시아 펀드' 신청할 수 있다. '탭조이 아시아 펀드' 프로그램에 선발된 개발자는 탭조이의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게이머를 획득할 수 있는 유통망, 개발자들이 탭조이 모바일 가치 교환(Mobile Value Exchange) 플랫폼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광고 마켓플레이스, '프리미엄(Freemium)' 가상화폐시스템 컨설팅, 실시간 리포트 등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탭조이 코리아 임창무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개발자들이 '탭조이 아시아 펀드'에 관심을 가지고 활발히 신청하길 바란다"며 "탭조이 아시아 펀드는 소규모 개발자에 대한 지원도 가능하므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자의 규모에 관계 없이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탭조이가 모바일 시장을 강화시키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탭조이 아시아 펀드 신청은 탭조이 홈페이지(http://info.tapjoy.com/app-developers/tapjoy-asia- fund/?lang=ko)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teamkorea@tapjoy.com)로 문의하면 된다.

탭조이
탭조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