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속의 레벨업을 느끼자! '신 천상비' 이벤트 서버 주유천하 오픈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 천상비'에 이벤트 서버 '주유천하'를 금일(11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2007년 이후 시전별로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주유천하'는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서버로기존 서버 대비 최대 50배 이상의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 5배 증가 등 빠른 캐릭터 성장을 할 수 있으며, 금년 컨셉으로는 게이머들이 게임의 최고 단계인 '신화 지경을' 보다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화지경'은 캐릭터의 힘, 맷집, 민첩, 숙련도 등 총 능력치의 합계가 11,000 이상의 3차 선인 캐릭터가 부여 받을 수 있는 최고 명호이자 레벨이며, 레벨 달성 시 아이템 개조에 필요한 ‘백혈공’을 최대 200까지 지급한다.

'주유천하' 이벤트 서버는 금일부터 오는 3월 29일까지 운영되며, '신 천상비'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 천상비' 홈페이지(http://www.1003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처나상비
처나상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