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의 '느와르온라인', '지역 점령전' 업데이트 실시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느와르온라인'에 신규 PvP 콘텐츠 '지역 점령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느와르온라인'은 게이머가 갱스터, 마피아가 되어 자신의 구역을 확장해 나가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시스템과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이 특징이다.

이번 추가되는 신규 PvP 콘텐츠 '지역 점령전'에서는 패밀리가 소유한 지역에 해당 패밀리 원들 만이 입장할 수 있으며, 점령한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희귀 제작 재료 및 아이템 제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아이템 제련 관련 캐시 아이템이 수정돼 강화, 인챈트, 보석장식 등을 이용할 때 별도의 비용 없이 명품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무브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PvP 관련 시스템에 대한 추가와 보상 강화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며, "게이머 분들에게 캐시 아이템에 대한 부담은 없게 하고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가는 것이 올해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느와르온라인' 홈페이지(http://www.noir-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느와르온라인
느와르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