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소셜 게임 '워스토리' 카카오 출시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피크네코(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밀리터리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워스토리(Warstory)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워스토리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 최초의 밀리터리 SNG로, 여성 이용자를 공략했던 기존 농장 경영 방식에서 벗어나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군대 육성과 다양한 전투 플레이가 특징이다. 여기에 소셜 기능을 강화하여 친구들과 도움을 주고받을 수도 있고, 진영이 다른 친구의 베이스캠프에 폭탄을 투하하는 등 견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에게 게임 추천, 선물하기, 순위 경쟁 등 다양한 소셜 요소들을 제공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월 4일까지 10레벨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 K2 상품권 등 총 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2월 14일까지 카카오톡 친구를 5명, 10명, 20명 추가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과 게임 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고, 20명 이상 확보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워스토리 for Kakao는 색다른 SNG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딱 맞는 게임이 될 것"이라며, "성장과 대전, 소셜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스토리 for Kakao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워스토리
워스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