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17일 발매 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자사의 PS3/Xbox360용 신작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DmC 데빌 메이 크라이'를 금일(17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기존의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와는 다른 설정과 분위기를 가진 리부트(Re-boot)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시리즈의 요소들을 계승하면서도 리부트 신작답게 신규 컨텐츠도 대량으로 추가한 진화된 형태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발매 초회 특전으로 주인공 '단테'의 무기 외형을 바꿀 수 있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골든 웨폰 팩 & 아이템 파인더' 세트, '본 웨폰 팩 & 오브 하베스트' 세트, '사무라이 웨폰 팩 & 업그레이드 포인트' 세트 등스킨 세트 3종의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음성 및 자막 영어 버전으로 출시되는 PS3/Xbox360용 'DmC 데빌 메이 크라이'의 가격은 54,000원이며, 오는 25일에는 PC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