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세컨드 에이지'로 새로운 시대 맞이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코에이테크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세컨드 에이지' 업데이트를 오는 1월 22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세컨드 에이지'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다섯 번째 확장팩으로 이용자가 역사적 사건을 지켜보
던 것에서 벗어나 직접 사건에 개입해 역사와 세계의 모습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가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
이다.

넷마블은 홈페이지를 통해 '세컨드 에이지'의 핵심이 되는 5가지 주요 콘텐츠를 월드클락, 트래져헌트, 가나돌, 황제선거, 새로운 변화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한편, 넷마블은 16일 확장팩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경험치와 숙련도를 1.5배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16일 ‘새로운 변화’ 콘텐츠를 마지막으로 '세컨드 에이지'의 5개 콘텐츠 내용들이 이용자에게 모두 공개됐다”며 “22일 이용자들이 대항해의 2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