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신작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앱스토어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러시아의 게임 개발사 메일닷루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소버링의 복수'(이하 '저거노트')를 금일(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거노트'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3D 롤플레잉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터치 및 드래그, 슬라이스 등의 간단한 조작법을 이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광산퍼즐, 보물찾기, 영지보호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차후 구글 플레이 등의 안드로이드 기반 마켓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저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광산 미니게임에서 상위 50위안에 드는 게이머에게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특별 업적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고급 무선 스피커'가 각각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임 다운로드 후 댓글과 평점을 남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의 김병진 대표이사는 "2013년은 모바일 사업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가 진행될 것이며, 다양한 소재의 게임 개발 및 국내외 우수 게임에 대한 퍼블리싱을 통해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저거노트'를 비롯해 앞으로 선보일 여러 게임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거노트' 홈페이지(http://mini.gameclub.com/juggernaut_teaser/w_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거노트
저거노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