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나도 에스파다, '전문 성우'의 꿈 키워주는 '성우 공모전' 개최해

김형근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기는 일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성우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12월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주 발행되는 온라인 매거진 '프론티어스'를 통해 공지됐으며, 이에 관심을 표명한 총 17명의 유저들이 각자의 끼와 개성을 살린 음성을 전달해 왔다.

이 가운데 가문명 'M-6' '세인트아리엘' '드프랑스' 등 3명의 게이머들에게 성우로서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주어졌으며, 1월4일 진행된 실제 녹음을 통해 이들이 녹음한 대사들은 향후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와 몬스터에 적용될 예정이다.

IMC게임즈 곽동일 음향감독은 "처음 녹음을 진행하는 만큼 무척 떨리는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들 좋은 실력을 보여줬다"며 "특히 세 분 모두 훌륭한 성우가 될 자질이 충분하고, 목소리 또한 프로 성우에 못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세 사람의 장래 희망, 꿈에 관한 이야기 등 자세한 내용이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온라인 매거진 '프론티어스'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 한빛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