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함께하는 즐거운 행사! 아이온 '라이브파티'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서 인기가수 아이유와 함께하는 게임 속 팬미팅 '아이유 라이브 파티'를 오는 1월 27일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아이유 라이브 파티'는 아이온 전체 44개의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 곳에 모일 수 있도록 연결된 별도의 가상 공간 '라이브에어'에서 진행되며, 아이온의 홍모보델 아이유가 직접 자신을 닮은 캐릭터를 조종하고 게임 화면을 통해 게이머와 대화를 나누게 된다.

더불어 게임을 즐기는 아이유의 실제 모습이 무대 뒤 스크린으로 실시간 중계되고, 아이유의 기존 히트곡과 아이온의 새로운 테마곡 '아이온: 아트레이아'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 게이머들이 생생한 현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금일부터 오는 1월 23일까지 사연을 보낸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일 행사 중 무대 위로 초청받아 아이유의 축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의 이성구 실장은 "오프라인 공간을 뛰어 넘어 게임이라는 온라인 공간으로 소통을 확장한 진화된 형태의 스타와 팬의 만남"이라며, "게임이 지닌 가능성으로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