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2013 GSL 첫 시즌 타이틀 후원사 및 공식 파트너 선정

곰TV는 2013년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첫 시즌 타이틀 후원사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HOT6ix)가 참여한다고 1월 18일 밝혔다. 또한 핫식스는 2013 GSL 공식 음료 파트너로 선정돼, 한해 동안 GSL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과 관람객을 위한 음료를 후원하게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에 대한 e스포츠 팬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했으며, 2012 GSL 어워드 공로상의 수상소감으로 “한국 e스포츠에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마케팅에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2013 핫식스 GSL Season1 후원과 공식 파트너 참여는 핫식스가 e스포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경주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핫식스는 2012 GSL Season 1,2,4,5와 2012 GSTL 2,3을 후원했으며, 당시 서경환캐스터가 유행시킨 응원 문구인 "에너지업! 파워업! 핫식스!"는 핫식스가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인기 있는 음료로 자리매김 하는데 일조하였다.

오주양 곰TV 방송사업부문 상무는 "핫식스가 2012년에 이어 2013 GSL 첫 시즌의 타이틀 후원사 및 GSL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작년 한 해는 핫식스의 해라고 언급해도 좋을 만큼 GSL과 함께한 핫식스의 성공은 경이로운 수준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현재 GSL Season 1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1월 22일 시작되는 핫식스(Hot6ix) GSL Season 1에 e스포츠팬들의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핫식스 GSL Season 1은 GSL 홈페이지(http://gsl.gomtv.com)와 곰TV GSL 채널 (http://gsl.gomtv.com/vod) 및 곰TV 스마트폰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GSL 블로그 (http://enjoygsl.blog.me)와 GSL 페이스북(www.facebook.com/GOGSL)을 통해서도 GSL 경기 일정과 상세 정보를 구독할 수 있다.

한편, 핫식스 GSL Season 1 코드 S는 오는 1월 22일 화요일 오후 6시 10분에 A조 경기가 시작된다. A조는 장현우(Prime_Creator)선수, 한지원(LG-IM, ByuL)선수, 강동현(무소속_Symbol)선수, 이승현(StarTale_Life)선수가 출전해 경기를 갖는다.

GSL
GS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