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판타지 '아스타' 첫 테스트 시동 완료

NHN 한게임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MMORPG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에 참가할 테스트 당첨자를 21일 오후 4시에 발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테스터들은 지난 1월 8일부터 20일까지 CBT 테스터에 응모한 이용자 중 선발했으며, 당첨여부는 아스타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선발된 테스터 외에 지난해 지스타 현장에서 아스타 체험부스를 방문하여 CBT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NHN 한게임 가맹 PC방에서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은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NHN은 테스트 당첨자 발표와 동시에 아스타 CBT에서 보일 '아수' 진영 세 종족의 마을에 대한 배경 스토리를 담은 동영상도 공개했다.

동영상은 아수 인간 종족의 터전인 ‘한’이 팔괘의 힘으로 뒤덮인 사건을 설명하는 영상, 수많은 전사를 배출한 아수 용족의 장수 수성이 팔괘 괴물이 된 배경을 설명하는 영상, 야수의 몸에 인간의 몸을 지닌 호족이 살아온 빙운의 천년 묵은 숲이 나날이 좁아져 가게 된 사연을 담은 영상 등의 세편의 오프닝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아시아의 환상적인 모습을 재현했으며,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RvR)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과 콘텐츠의 정통 MMORPG다.

한편,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아수’와 ‘황천’ 두 진영에서 각각 10대 10대 규모로 총 20명의 사용자가 단체로 맵에 진입하여 전투를 즐기는 인스턴스 PvP 콘텐츠 '격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타
아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