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2013 1st Wave' 업데이트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레이더즈에 '2013 1st Wave'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더즈에는 신규 직업 어쌔신이 추가되며, '헬하운드' 시스템이 개편되는 등의 변화가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신규 직업 어쌔신은 빠른 이동 기술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7단계로 나뉘어진 콤보 등을 이용해 빠르고 민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헬하운드' 시스템의 개편을 통해 몬스터 사냥뿐만 아니라 포획, 특정 부위 파괴 미션 등 총 50여 개의 신규 미션이 등장하게 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3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면 지급되는 조각을 통해 퍼즐을 맞추면 '게임 아이템'과 '경품'이 증정되며, 휴면 게이머와 신규 가입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즈
레이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