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웹게임 '일대종사', 공개 서비스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유쥬(대표 임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일대종사'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대종사'는 김용의 '영웅문' 3부작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 등 소설 속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낸 정통 무협 웹RPG로, 단조로운 전투를 탈피한 역동적이고 호쾌한 전투신이 특징이다.

더불어 중화TV의 드라마 '신의천도룡기'와 '일대종사'를 접목한 신규 게임 영상이 함께 공개돼 '일대종사'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 '의천검 VS 도룡도, 중원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게임 접속 후 20레벨 달성 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는 '종사님의 첫 걸음 지원 이벤트', '중화TV'와 공동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대), 'CJ상품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대종사' 홈페이지(http://mas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대종사
일대종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