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지피레이싱,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달릴 테스터 모집 시작

김한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지피레이싱의 2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자 모집을 금일(22일)부터 시작한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오는 2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테스터 모집은 오늘부터 1월 31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테스트 참가 신청자에게는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무기한 사용할 수 있는 실제 레이싱카 컨셉의 ‘슈퍼카F29’ 자동차 셋트가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캐릭터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헤어샵’과 ‘성형샵’ 등을 새롭게 추가하고, 순간적인 가속도가 붙는 ‘부스터’ 기능을 개선하는 등 레이싱 본연의 속도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보완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디즈니∙픽사의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카(Cars)시리즈’의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이 등장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트닝 맥퀸’은 기존에 출시된 ‘토이스토리(Toy Story)’의 ‘우디’와 ‘버즈 라이트이어’, ‘제시’에 이은 디즈니∙픽사의 4번째 캐릭터로 게임 내에서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테스트 참가자 모두에게 공개서비스에서도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 선점 특권과 ‘샬랼라의 개척자' 등 특별 칭호를 부여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최고 레벨을 달성한 1-3등에게는 캐릭터명을 새긴 트로피를 게임 내 커뮤니티 ‘광장’에 영구 전시해 보존하는 등 이번 테스트의 즐거움과 만족감을 배가 시킨다.

: 아키에이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