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고레벨 게이머 위한 '움바르의 역습' 업데이트 실시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데카론'에 150레벨 이상의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 콘텐츠인 '에피소드 2. 움바르의 역습'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움바르의 역습'은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에피소드 1. 싼타카론의 침공'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 콘텐츠로, 에피소드 1 당시에는 기본 65레벨의 '점핑 캐릭터'를 제공해 게이머들이 빠르게 고레벨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번 에피소드 2를 통해서는 새롭게 리뉴얼된 '죽음의 땅' 지역에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의 역습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이 지역의 보스급 몬스터인 '움바르'를 무찌를 경우 기존에 없었던 신규 레전드 무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등 고레벨 게이머의 고급 장비 구성과 빠른 성장을 돕는다.

한편 게임하이는 오는 2월19일까지 트리에스테 대륙의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들을 모으면, 추첨을 통해 LG 스마트TV, 트롬세탁기,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인 인스턴스형 던전 '데드프론트'의 일 이용횟수를 2회 추가하고, 업데이트 당일인 22일에는 5배의 경험치, 2월17일까지 매주 주말엔 2배 이상의 경험치를 지급하는 등 신규 게이머를 비롯한 모든 게이머들이 레벨과 상관없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데카론'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ekaron.GH)을 통해서 게임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하이의 곽명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게이머분들의 빠른 성장과 강력한 무기 확보를 돕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성 콘텐츠"라며 "올 한해 '데카론' 게이머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풍성한 새해맞이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카론
데카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