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for Kakao' 출시

LG유플러스의 미디어콘텐츠 서비스 전문 자회사 미디어로그(대표 윤준원)는 A2X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소셜 RPG 모바일게임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는 소셜 친목 기능을 강화한 '친구 용병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으로 카카오톡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해 던전의 몬스터들과 겨루며 레벨을 높여가게 된다.

특히 친구가 게임을 쉬고 있을 때에도 용병으로 고용(1회 최대 2명)할 수 있으며, 최대 50여종의 스킬 카드와 아이템을 얻어 조합 및 강화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상세한 튜토리얼과 자동전투시스템을 채용해 RPG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고, 던전의 몬스터들 역시 명랑하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그려졌다.

이와 함께 미디어로그는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서비스에 맞춰 최신 휴대폰 LG 옵티머스G(1대)와 태블릿 PC 아이패드 미니(12대),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30매)을 증정하는 대규모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로그 페이스북(www.facebook.com/medialog.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