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년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회사 아이엔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벨런싱 수정, 월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월간 미션 등의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먼저 벨런싱 패치를 통해 모든 캐릭터의 대미지가 1중0첩당 50%에서 30%로 수정 적용된다. 더불어 팔라딘의 내구도, 공격력 상향과 각종 스킬 대기시시간 감소 등의 각 직업 별 벨런싱 패치가 실시된다.

또한, 매월 첫 째주 토요일에 갱신되며 다양한 미션에 따라 '칭호' 보상을 얻을 수 '월간 미션'이 추가된다. '월단 미션'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칭호'는 물리공격력, 마법공격력, 힘, 민첩, 지능, 건강, 크리티컬 등의 능력치가 상향되는 일종의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액토스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출석일 수에 따라 '토끼 귀', '하얀 여우 귀', '하얀색 햄스터 귀'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박스를 제공하는 '해피 뉴 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홍염의 코스튬'을 오는 2월 20일까지 판매하며, 고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빛의 무기 교환권'과 '찬란한 빛의 무기 교환권'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레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