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만에 재미있다! '삼초온라인' 정식서비스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왕유네트워크(대표 린위)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삼초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초온라인은 흑백양도의 대립을 4대 문파를 통해 평정한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화려한 애니메이션 및 이펙트 효과가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더불어 'PK시스템', '던전', '길드 시스템'을 포함해 기존 장비의 강화레벨을 그대로 새 장비에 적용할 수 있는 '장비 흡수 시스템', '퀘스트 자동 수행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삼초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삼성 울트라북', '50만 게임캐쉬' 등의 상춤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초온라인' 홈페이지(http://3s.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초온라인
삼초온라인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