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팜',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티켓 쏜다

네오게임즈(대표 박동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레알팜'에서 온게임넷이 주최하고 올림푸스가 후원하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관람권 1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알팜'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레알팜’ 어플을 다운 받은 후 회원 등록 시 농장 인사말에 'LoL' 또는 'lol 을 포함한 인사말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당첨자 발표 공지를 위해 게임 내 마이페이지에 이름, 전화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월 31일 문자 서비스를 통해 개별 통보되며, 티켓 교환시간 및 장소 관련 상세내용은 당첨자 발표 후 개별 공지된다.

네오게임즈의 박동우 대표는 "'레알팜'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스타크래프트 리그 이후 e스포츠의 부흥을 이끌고 있는 LOL 리그 결승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레알팜'도 즐기고 LOL 결승전의 뜨거운 열기를 현장에서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는 '레알팜' 홈페이지(www.realfar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