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2013년 게이머와의 10대 약속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에 2013년 맞이 게이머를 위한 10대 공약을 발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상반기와 하반기에 나눠 진행되는 이번 10대 공약에서는 시스템 개선과 게이머와의 소통강화,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또한 게이머와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불이행 건수에 따라 경험치와 일정 기간 동안 아이템 획득률 5배 상승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10대 공약 중 상반기에 실행될 것으로는 페이지 리뉴얼, 별도의 GM게시판 운영, 각 종족 마을 리뉴얼, 그래픽 성능과 운영체제 호환성 향상, 코스튬과 방어구를 결합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 등이 있다.

더불어 하반기에는 신규 직업군 추가, 신규필드, 아이템 추가, UI 리뉴얼, 신규 소켓 시스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와이이디온라인은 이번 10대 공약 발표를 기념해 오는 2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물품 교부처 NPC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이 랜덤하게 들어있는 '블랙캡슐'을 얻을 수 있으며,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권)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프리스톤테일은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한 게이머들 덕분에 글로벌 장수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라며, "게이머와의 약속을 지켜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통의 운영으로 게이머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톤 테일
프리스톤 테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