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엠게임,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돌입

조영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에서 제공하는 'C-games'를 통해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엠게임은 LG유플러스와 업무 조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월 24일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PC나 U+TV에서 '열혈강호2'의 초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엠게임의 개발력과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플랫폼을 활용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엠게임의 권이형 대표는 "LG유플러스와의 이번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업무 조인은 엠게임이 추구하는 플랫폼의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전략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것이다"라며, "빠른 시간 내에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콘텐츠와 서비스 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의 이상민 전무는 "열혈강호2라는 우수한 IP를 LG유플러스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 간 협조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대형 게임 포털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바탕으로 게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C-games'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 엠게임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