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와 게임을 동시에! 영어 교육용 게임 '플레잉' 체험단 모집

게이밍(대표 이강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영어 교육용 게임 '플레잉'의 FGT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플레잉은 횡스크롤 액션과 영어 교육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의 베스트셀러 '잉글리시 타임' 시리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영어 학습 기능이 강화 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플레잉'의 FGT 체험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된다. 먼저, 오는 2월 3일 진행되는 온라인 체험 참가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자신의 연락처와 PC 사양을 해당 메일(event@gamedonga.co.kr)로 전송하면 된다.

더불어 오는 2월 3일 '신도림 인텔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체험 참가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해당 메일(event@gamedonga.co.kr)로 연락처와 본인의 이름을 보내면 참가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 연령은 11세부터 13세까지로 제한 되며, 부모님을 동반해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플레잉' FGT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궁금사항은 이벤트 메일(event@gamedonga.co.kr)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FGT
FG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