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2차 테스트 앞두고 원정대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가사 서비스 예정인 '티르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지난해 12월 극한의 길드 PK라는 슬로건과 함께 성황리에 1차 공개테스트를 마쳤으며,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하드코어 MMORPG로서 어둡고 거친 남자들의 세계를 표방하며 500:500 대규모 길드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2월 말 2차 공개 테스트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1차 공개 테스트 이후 꾸준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티르 CBT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틀린그림찾기 대작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홈페이지에 마련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틀린그림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며, 정답을 맞춘 게이머들에게는 매일 5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틀린그림찾기 이벤트가 종료되면, 바로 이어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파발리를 감동시켜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을 다르게 지급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면 그날의 출석으로 인정된다. 보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특정일 동안 출석을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부활석과 드라큘라의 겉옷을 증정한다. 14일 이상 출석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삼성 840 시리즈 SSD 120G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 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르온라인
티르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