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고은아, 로이킴, '마계촌 온라인' 모델로 나선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계촌 온라인'(이하 마계촌)의 홍모모델로 정준영, 고은아, 로이킴을 선정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로이킴과 정준영은 지난해 진행된 Mnet '슈퍼스타 K' 시즌4의 우승과 3위를 차지한 실력파 신인가수이며, 고은아는 영화, 드라마, CF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기 여배우다.

이들은 '마계촌'의 설정에 맞추어 공주 역에 고은아가, 공주를 구하는 기사에 로이킴이, 공주를 납치한 마왕에 정준영이 각각 역할을 맡았으며, '마계촌'의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인기를 몰고 있는 로이킴과 정준영, 섹시하면서 청순한 여배우 고은아는 '마계촌'에 잘 어울리는 멋진 모델들"이라며, "이들의 삼각관계 스토리를 조명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마계촌'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계촌'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계촌
마계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