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가맹 PC방에서 즐기면 혜택 두배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를 EST 가맹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EST PC방 보너스 Bonus X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EST 가맹 PC방에서 카발2를 플레이 하면 게임 내 명예/던전/아비스모 포인트 획득률 2배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이벤트기간 동안 카발2 플레이어들은 기존 PC방 혜택인 추가 포인트 20%의 2배인 총 40%의 포인트 획득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전국 EST 가맹 PC방 모든 곳에서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사 가맹 PC방 전용 이벤트인 '카발2 포스터 찾고 선물 받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EST 가맹 PC방에 부착 된 카발2 포스터에 인쇄된 이벤트 코드 번호를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포인트 획득률이 5% 높아지는 PC방 전용 음식 아이템 3종 컵라면, 찐만두, 오징어 다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 번호는 계정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24시간 후 재 응모 가능),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2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EST PC방 관계자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가까운 EST PC방을 방문하셔서 이벤트 혜택을 모두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2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발2
카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