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설날 맞이 대규모 감사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전했다.

먼저,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서는 '2013 슬러거 윷놀이' 이벤트가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기를 완료한 게이머들에게 윷놀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1회씩 주어지며, 윶을 던져 말을 움직일 때마다 '캣 교환권', '장구류 아이템', '코치의 조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1일 1회 다양한 '캣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뇌천기에서는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25일까지 '장비수리' 도구,' 이동속도 증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를 잡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14일, 21일 등 출석 로그인 일수를 달성하면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이싱 온라인게임 '알투비트'에서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25일까지 '설날엔 다트를 던저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레이싱 5회 완주 또는 게임 내 구매 금액 1,000원마다 '설날 의상', '데빌킹', '영웅도전' 쿠폰 등을 얻을 수 있는 '다트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날 연휴 기간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경험치와알코인이 3배 상승하는 깜짝 이벤트가 펼쳐진다.

FPS 온라인게임 '아바'에서는 오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새해에도 충성!'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캡슐 상품권'이 선물되며,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경험치 및 보급치가 100% 추가된다. 더불어 설날 당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이용자들에게는 '1계급 특진' 또는 '경험치 10만 포인트'가 증정되고, 이벤트 페이지에 덕담을 남기는 게이머에게 '뱀 무늬 총기'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서도 2월7일부터 17일까지 '2013년 새해맞이 특급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아이템받기' 버튼을 누르면 매일 기간제 총기 아이템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제시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영구제 총기가 추가 선물된다.

마지막으로 액션 온라인 게임 'S4리그'에서는 2월 7일부터 11일까지 '설에는 접속만 하세요!' 이벤트가 진행되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로열 가드 복장' 및 '펫', '무기', '의상' 등 매일 다른 종류의 캡슐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펜타임 2배'가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의 각 게임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