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설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바람의 깃털', '고대 용의 심장' 등 유료 아이템이 제공되며, 6회 이상 출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하드디스크(SSD 840 128G)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당근 반지'와 일정 시간동안 경험치나 드롭율을 높여주는 계사년 특별 아이템 중 한가지가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이벤트 아이템 '떡국'과 '만두국'이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이벤트 NPC를 통해 판매된다.

이와 함께 설날 연휴인 2월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서 10시 사이에 파티사냥을 할 경우 최대 210%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되며, 스킬, 스탯 재분배 두루마리가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오는 2월 8일부터 13일까지 '당근'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구매 개수에 따라 추가로 '당근'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붉은보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