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웨이브코리아 신작 '전장풍운', 비공개 테스터 모집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동시 서비스하는 실시간 웹게임 '전장풍운'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전장풍운'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던전, 미션, 보스전 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매일,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 및 군주전 등 PvP 위주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고레벨 성장 이후에도 지속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월1일부터 4일간 조이키키(http://www.joykiki.com/) 및 다음게임(http://game.daum.net/)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전장풍운'을 즐길 수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전장풍운'은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웹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로 주요 콘텐츠 요소와 서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에 반영시키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장풍운' 홈페이지(http://jpo.joykik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장풍운
전장풍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