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동화 속 캐릭터 육성게임 ‘위빌드스토리’ T스토어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이 최근 동화 속 주인공이 등장하는 시뮬레이션 SNG '위 빌드 스토리'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

'위빌드스토리'는 농작물을 생산하고 상품을 조합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모바일게임으로, 백설공주, 아기돼지 삼형제, 빨간 망토 소녀 등 180여 종의 동화 속 주인공들과 1,300개 이상의 퀘스트가 등장한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각종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중 '알 조각' 20개를 모아 '캐릭터 알' 1개를 만들어 부화시키면 새로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알 조각'은 농사, 조합, 탐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월드나 친구의 월드에 침입한 악당들을 처치해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 기본 캐릭터를 10레벨까지 육성하면 외모와 능력치가 다른 3가지 등급의 캐릭터로 변신하는 진화 시스템이 있고, 4가지 종류의 캐릭터를 모두 모아 하나의 캐릭터 세트를 완성하면 컬렉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의 월드를 공격하는 악당을 물리치는 도움 시스템, 안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방명록 시스템, 서로 간의 순위를 겨뤄 볼 수 있는 랭킹 시스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UCC 시스템 등 많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위빌드스토리' 출시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으로 '위빌드스토리'를 알린 후 자신의 아이디가 추천될 때마다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팝' 100개가 무한정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방법은 티스토어 > 게임 > 시뮬레이션 > 위빌드스토리 다운로드로 가면 된다. 주소는 (http://m.tstore.co.kr/userpoc/mp.jsp?pid=0000303381)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