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31일 로스트사가 업데이트..'피터팬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가 오는 31일 신규 용병 '피터팬'과 신규 맵 '네버랜드'를 업데이트 한다.

89번째 용병으로 등장한 '피터팬'은 환상의 섬 네버랜드에 살고 있는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소년으로, 요정 '팅커벨'과 함께 다니며 하늘을 날아 다닐 수 있는 비행 능력을 지녔다.

'피터팬'이 보유한 스킬은 ▲공격 대상을 강제로 비행시키고, 멀리 날려버리는 '차일드 플라이'와 ▲악어를 소환해 주변 대상을 삼켜버리는 '크로커다일 소환', ▲적의 몸을 가볍게 만들어 타격을 당하면 멀리 날아가게 만드는 '에어 바디', ▲요정 '팅커벨'이 주변 대상을 쫓아다니며 스킬 게이지와 특수 효과를 날려버리는 '팅커벨 소환'이다.

여기에 오는 31일에는 '피터팬'과 함께 신규 맵 '네버랜드'도 추가된다. '네버랜드'는 비행 능력을 가진 용병에 특화된 맵으로, 중앙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물줄기와 전투로 지형이 부서지며 계속 변화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조이맥스는 신규 용병 '피터팬'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2월 2일(토)은 접속 시간과 전투 시간에 따라 '봉인된 장비와 레어 보급'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31일부터 2월 7일까지는 파괴, 수호, 바람, 보호의 증표와 복불복 강화카드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봉인된 황금 메달상자'가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되며, 2월 14일까지 '영구용병 패키지'를 구매하면 '영구 장비 보급'을 100%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세부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