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출시작 '라쿤슬라이스' 시즌2 업데이트..IOS 버전도 출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개발하고 자사가 카카오톡을 통해 안드로이드에 서비스중인 '라쿤슬라이스'의 시즌2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시즌2 업데이트는 도넛을 자를 수 있는 칼의 성능을 최고 11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어 칼의 레벨별로 크리티컬과 보너스 포인트를 증가시켜주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라쿤
라쿤

또, 캐릭터에 피버모드의 타임 증가, 폭탄을 감소시키거나 하트가 많이 나올 수 있게 조정하는 등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다양성 부분이 강조됐다. 또 게임 내 밸런스 조정, 튜토리얼 개편,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이 추가됐다.

IOS 버전까지 출시되면서 다양한 이벤트로 열린다. 와이디온라인은 2월 11일까지 라쿤슬라이스의 친구가 50명이 넘는 게이머를 골라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를 선물한다. 또, 10명을 초대하면 20명에게 던킨 도넛 10팩 세트를, 3명을 초대해도 200명에게 커피&도넛 세트를 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앱스토어 출시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쿤슬라이스 for Kakao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acoonsl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