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와 달리는 '지피레이싱' 2차 테스트 돌입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대표 최병량)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캐주얼 레이싱 게임 '지피레이싱'의 2차 테스트를 금일(1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4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게임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재료아이템을 이용한 '제작 시스템'과 '스카이 시리즈' 등 실제 레이싱카를 모델로 한 신규차종, 캐릭터 '성형샵',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카(Cars)시리즈'의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 캐릭터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또한 레이싱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이용자를 위한 '정주행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이고, 퀘스트 수행과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광장' 입구에 '디즈니 테마파크'로 이동할 수 있는 '게이트'를 추가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공개 서비스 이후에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1~3등 게이머에게는 캐릭터명을 새긴 트로피를 게임 내 커뮤니티 '광장'에 영구 전시하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명 선점 특권과 햄버거 컨셉의 '자동차 바디', '레이싱 복장'세트 등 게임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 '지피레이싱'은 웹브라우저 기반에 디즈니 캐릭터와 커뮤니티를 녹여낸 새로운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 이라며 "이번 테스트에서 '라이트닝 맥퀸' 등 신규 콘텐츠도 즐기고 무기한 적용되는 혜택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피레이싱' 홈페이지(http://zipi.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