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 2월 28일부터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크로드2의 2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금일(4일) 공개했다.

웹젠은 오늘(4일), 아크로드2의 홈페이지 (http://archlord2.webzen.co.kr/)에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0일까지 아크로드2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2차 CBT 참가자 모집은 추가 공지와 함께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진행되며, 1차 CBT에 참가했던 인원은 별도의 참가 신청 절차 없이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젠은 ‘도시침공’, ‘암살전’ 등 6종의 대규모 전장과 5vs5, 10vs10 등 상대적으로 적은 인원이 RvR 대결을 펼칠 수 있는 3종의 소규모 전장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테스트에서 공개됐던 ‘성물점령전’과 ‘영웅전’을 포함한 6종의 대규모 전장은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해 2배 이상 전장의 크기를 넓히고, ‘모래바람’, ‘버프 지역’ 등 다수의 전략 요소를 추가했다.

또한, 각 무기 스킬을 리뉴얼 해 무기 별 특징을 강조하고, '주무기 특성 스킬'을 추가해 전투상황에 따라 무기를 교체하는 ‘프리클래스’시스템의 재미를 1차 CBT 보다 더욱 부각시켰다.

이외에도 같은 진영 내 게이머 간 대결(PvP) 및 전장 순위 시스템, 인스턴스 던전 등 ‘아크로드2’의 핵심 콘텐츠 중 일부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 된다.

아크로드2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웹젠의 진영환 PD는 “지난 테스트에서 호평 받았던 타격감 및 게이머 편의성은 더욱 보강하고, 아크로드2의 핵심콘텐츠인 ‘전장전투’와 ‘프리클래스’의 차별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보완/개발했다.”면서,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아크로드2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