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3월 12일에 '갓오브워: 어센션' 자막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액션게임 갓오브워 시리즈의 최신작인 '갓오브워: 어센션'을 자막 한글화 해 오는 3월 12일 출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서사적인 시네마틱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신규 요소 등이 더해지고 전투 시스템 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무엇보다 시리즈 최초로 멀티 플레이 모드가 도입되어 최대 8인까지 장대한 스케일의 잔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SCEK는 '갓오브워: 어센션'의 발매에 앞서 다양한 구성의 번들을 사전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월 5일(화)부터 11일(월)까지 ‘컬렉터스 에디션’, ‘디럭스 컬렉터스 에디션’과 ‘DUALSHOCK3 패키지’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가 실시된다. 세 제품 모두 기본적으로 스틸북 케이스와 5종의 다운로드 컨텐츠(DLC)가 동봉되며, 번들 구성에 따라 특별 제작된 크레토스 피규어,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 등이 추가된다. 또한 2월 13일(수)부터는 '스틸북 에디션'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시작된다.

모든 예약판매 구매 고객들에게는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종의 갑옷이 동봉된 "고대 신화의 영웅 팩"과 역시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인 "심판의 블레이드" 다운로드 바우처를 특전으로 주어진다.

사전 예약판매는 온라인의 경우 에이티게임, 동서게임, 게임몰, 티티게임에서 진행되고 오프라인의 경우 PlayStation®파트너샵과 게임 전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